?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노아의 홍수 (1) 진화에 관하여 생물선생님께 물어봐야 될 10가지 질문

이재만 (LA 창조과학투어 선교사, 지질학, yescreation@sbcglobal.net)

 

 

1. 생명의 기원

왜 교과서는 1953MillerUrey의 실험이 초기 지구에서 생명이 어떻게 시작했는지 보여준다고 가르치는가? 실제로 초기 지구는 이들의 실험 장치와 같지 않으며, 생명의 기원도 아직까지 수수께끼로 남아있지 않은가?

 

 

2. 다윈의 진화나무

왜 교과서는 모든 주된 동물화석 그룹이 조상 없이 완전한 형태로 함께 발견되는 캠브리아기의 화석 대폭발에 대하여 언급이 없는가? 이는 진화론과 상반되는 이야기가 아닌가?

 

 

3. 상동관계 (Homology)

왜 교과서는 상동관계를 공통조상으로 인한 유사성으로 정의를 내리는가? 왜 이를 공통조상의 증거로 주장하는가? 이는 과학적 증거인 것처럼 보이도록 만드는 순환논리가 아닌가?

 

 

4. 척추동물의 배

왜 교과서는 공통조상의 증거로서 척추동물의 배의 유사성을 나열한 그림을 사용하는가? 생물학자들은 이들 배들이 초기상태에서 거의 유사하지 않으며, 그림도 조작되었음을 왜 100년 동안이나 제대로 말하지 않았는가?

 

 

3.jpg

<위의 열은 헤켈이 조작하여 그린 배의 그림이고, 아래의 열은 리차드슨 박사가 1997년에 과학 저널에 보고한 실제 배 모습의 사진>

 

 

5. 시조새

왜 교과서는 공룡과 오늘날의 새의 빠진 고리로 이 화석을 사용하는가? 오늘날의 새는 이로부터 시작되지 않았으며, 새의 조상이 그 후 수백만 년까지 나타나지 않은 것이 이상하다고 많은 과학자들이 말하지 않는가?

 

 

6. 검불나방 흰불나방

왜 교과서는 나무에 위장된 불나방의 그림을 자연선택의 증거로 사용하고 있는가? 1980년 이래로 모든 생물학자는 나방은 정상적으로 나무에 붙어있지 않으며, 모든 그림이 조작되었다고 알고 있지 않은가?

 

 

7. 다윈의 핀치새

왜 교과서는 극심한 가뭄 동안 갈라파고스 섬에서 핀치새의 부리 변화가 자연선택에 의한 종의 기원을 설명한다고 주장하는가? 가뭄이 끝난 후에 그 변화는 다시 역전되었으며, 어떠한 진화도 발생하지 않았지 않은가?

 

 

8. 돌연변이 과일파리(혹은 초파리)

왜 교과서는 과일파리를 추가된 날개들과 함께 DNA 돌연변이가 진화를 분명하게 지지하는 증거로 사용하는가? 이 추가된 날개들은 근육도 없었으며, 이 장애 돌연변이들은 실험실 밖에서는 생존하지도 못했지 않았는가?

 

 

9. 인류의 기원

왜 교과서는 우리는 단지 동물이며, 우리의 존재는 완전히 우연에 의한 것이라는 유물론적인 주장을 정당화시키는 조작된 유인원의 그림을 사용하는가? 화석전문가들도 이들이 우리의 조상이라는 것이나, 그들이 무엇을 닮았는지 조차 말하지 않는다.

 

 

10. 진화가 사실?

왜 우리는 진화에 대한 다윈의 가설을 과학적 사실이라고 배우고 있는가? 많은 주장들이 사실에 대한 허위에 기초하고 있다고 말하지 않는가?

 

 

출처; http://kacr.or.kr/library/itemview.asp?no=2031&param=type=C|authorname=이재만


CLOSE